해외직구 추천상품2015. 9. 1. 15:05
지지난주에 도착한 아이허브 물품들

아이허브에서 상품을 주문해보면, 무척 빠를때는 4~5일, 느릴땐 7~10일 가량 걸리곤 합니다.
이번엔 8일정도 걸려서 도착했어요.

집에 있는 세제가 딱 떨어지는 시점에 아이허브 천연세제들이 도착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네요. 더 늦었으면... 집에 있는 밀가루로 기름기 있는 그릇들 씻을 기세였는데... 그러지 않아서 다행이예요.
(밀가루로 설겆이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 문제는... 밀가루가 그리 잘 씻어지지 않아서 헹굼시간이 무척 많이 걸리는게 좀 불편하거든요.)

1. 아이허브 통관조회하기
아이허브 제품이 도착하기 전
통관상태가 궁금해서 조회를 해봤어요. 통관조회를 하면 문제가 생겨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도 금방 알아낼 수 있고, 배송이 늦지 않더라도 배송시기를 미리 알 수 있어서 좋답니다.
통관조회하는 방법을 보려면 여기 클릭.




도착한 아이허브 택배상자. 

국내배송상품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열어보면....



아이허브는 항상 포장이 감동을 줍니다.
그리 깨질만한 것이 없어도 완벽한 포장을 해주는 아이허브.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 용기 제품은 지퍼백에 하나하나 따로 포장해주고,




깨지기 쉬운 유리용기는 이중뽁뽁이팩에 하나씩 담아서 보내줘요.



으흠~ 가격은 비싸지만, 유기용기가 예뻐서 좀.. 욕심내서 산 허브양념. ㅡ.ㅡ;;;

세제나 샴푸같은 액제가 들어있는 것은 모두 지퍼백에 꽁꽁 싸주고,

뿐만아니라, 뚜껑은 반드시 한번더 테이핑을 해서 보내줍니다. 샴푸, 화장품, 세제 등등 모두다 이렇게 오더군요. 완벽~^^



포장이 안된 건 깨질 염려없고, 구겨져도 문제없을 종이팩 유산균 캡슐뿐이군요. ㅎㅎ 

장바구니에 담아뒀던 세제 중에 하나를 빼고, 유칼립투스 에센스오일을 하나 샀네요.
곧 환절기 다가오고, 자칫하면 인후염이나 비염올 수도 있어서... 그때를 대비한 아로마오일^^
사놓고 보니... 라벤더 오일도 하나 더 살 걸... 뒤늦게 생각나는 바람에...  머지않아 아로마오일 사러 또 아이허브 가게될 것 같아요.ㅠ.ㅠ
보나마나 아로마오일 사러가서 다른것들도 주섬주섬 장바구니에 담아 살 것 같아요. 필요한 거 딱 하나만 사는게 왜 그리 어려운지... ㅡ.ㅡ;;;


아이허브에서 취급하는 물품의 대부분이 식품, 천연제품, 화장품, 영양제 등이라 일반통관처리되고, 
자칫하면 통관시 문제가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예를 들면 씨앗류나 기능성화장품, 또는 국내에서 마약류로 분류되는 식물이나 동물성캡슐이 들어간 제품이 통관에서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고, 
문제가 없더라도 통관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예상되는 날짜내에 아이허브 물품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통관조회를 해보세요.




이번에 받은 상품은 8월 11일에 배송이 시작되었고, 14일 한국에 도착, 17일 검사/검역, 18일 수입신고수리(통관완료)가 되었어요.
바로 다음날 제가 택배를 받았습니다. 



Posted by 오피스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