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추천상품2017. 11. 1. 13:08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재미있는 쇼핑정보가 있어 포스팅합니다. 


부담없이 다양한 쇼핑을 시도해볼 수 있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이런 장난감을 팔고 있었어요.

다른 장난감들 구경하다가 발견하고 혼자 빵~ 터진 물건이네요.


실용적인지는 모르겠어요. 

화장실에 앉아 이러고 있으면 정말이지 세월아~ 네월아~ 할지도...

아니면....


공이 멀리(?) 도망가버렸을 경우,

음.... 엉거주춤... 조심조심.. 짧은 골프채로 공을 가져오려는 시도를 하게될지도 모르겠어요. 

'상상하기 싫다... 상상하기 싫다. 상상하기 싫다...'


조금은 한심하게 보이는 이 장난감의 구매좌표 올려드립니다. 

https://ko.aliexpress.com/item/New-Potty-Putter-Toilet-Golf-Game-Mini-Golf-Set-Toilet-Golf-Putting-Green-Novelty-Game-For/32609547728.html?shortkey=zAVVzyqm&addresstype=600



Posted by 오피스위즈